LG전자, CGV와 손잡고 3D TV 입체 마케팅
- CJ CGV와 제휴, 전국 3D 전용관서 3D TV 알리기 나서
- CGV 모든 3D 전용 상영관을 ‘LG 브랜드관’으로 조성
- 국내 최초 3D로 제작된 3D TV 광고도 제작
LG전자(066570, 대표 南 鏞, www.lge.co.kr)는 24일 국내 최대의 극장 프랜차이즈 업체인 CJ CGV와 제휴를 맺고, 이번 주말부터 전국 CGV 3D 전용 상영관에서 입체적인 3D TV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지난해 8월 국내 최초의 3D LCD TV를 선보인 데 이어, 3D 영화 관객에게 LG전자의 3D TV를 통해 가정에서도 극장과 같은 실감나는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함으로써 3D TV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지기 위한 것.
우선, LG전자와 CGV는 전국의 모든 CGV 3D 전용 상영관을 ‘LG 브랜드관’으로 조성해, 연중 상시적으로 가족영화, 공포영화, 공상과학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3D 영화를 상영키로 했다.
3D 상영관 외벽 전체를 LG전자의 3D TV 광고와 제품 이미지로 덮어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LG전자는 3D로 제작된 3D TV 광고도 선보인다.
LG전자 3D TV의 편안하고 실감나는 입체 영상을 3D 영화 관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현재 3D 광고 제작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관객의 99%가 입장해 편광안경을 착용한 상태인 3D 영화 상영 직전 이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극장에 3D TV 체험존을 별도 부스 형태로 마련, 관객들이 3D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한다.
LG전자 이태권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LG전자의 3D TV를 통해 입체감 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 확보와 체험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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