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금메달 연아가 스무디 한잔 더!”

서울--(뉴스와이어)--김연아 선수의 금메달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4일 쇼트프로그램, 26일 프리 스케이팅 등에 차례로 출전하며 금메달 사냥에 나서는 피켜퀸 김연아 선수에게 지금 가장 힘이 되어주는 것은 한마음이 된 국민들의 응원.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김연아의 금메달을 함께 응원하고 그 기쁨도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무디킹은 26일 김연아 선수가 금메달을 따면 3월 2일부터 3월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연아 스무디 구매 고객에게 동일 음료 스몰 사이즈를 한 잔씩 쏜다. 단, 롯데월드 어드벤쳐점, 인천공항 점은 제외된다. 스무디킹의 연아 스무디는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와 동계올림픽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연아의 순수한 석류 스무디 ‘퓨어 파머그래넛’ 2종이다. 둘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연아 스무디로 금메달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Be white yuna smoothie)‘는 작년 여름 김연아 선수와 처음으로 제품 라이센싱 계약을 맺고 출시한 연아 스무디며 최근 출시된 ‘연아 스무디 2’로 불리는 퓨어 파머그래넛은 김연아 선수의 여성스러운 매력과 건강미를 고스란히 담아 만든 스무디다. 주 재료인 석류는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거의 동일한 천연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여성의 과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방지 및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도 풍부하다. 이 스무디에는 천연 기능성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 체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갈증해소 및 수분보충에 도움을 준다. 그 밖에 유산균과 칼슘이 풍부해 정장작용 및 골밀도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요거트도 들어있어 단단하고 건강미 넘치는 김연아 선수의 이미지를 반영해 개발했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4,900원.

스무디킹 브랜드 전략팀 유선화 대리는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한 만큼 금메달의 기쁨도 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연아 스무디와 함께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금메달의 기쁨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PR 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문서진 AE
02-6370-8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