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한국토지주택공사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0-02-24 10:17
서울--(뉴스와이어)--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발주한 판교 U-city 구축사업의 일부인 지역포털 웹사이트 분석을 위한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를 공급했다고 24일 밝혔다.

U-City 개발은 첨단 IT,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도로와 건물에 방범, 방재, 교통, 행정,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형 첨단도시를 말한다. 지역별 U-City 웹사이트를 통해서 주민들은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웹사이트 방문자의 방문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금번 웹분석 솔루션 Logger™를 도입한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관심도와 니즈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주요성과지표를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방문자의 의도를 명확히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을 시작으로 웹사이트 개선방안 도출을 마련하는 솔루션을 갖추게 됨으로써 보다 질 높은 서비스와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점차 일반기업뿐만 아니라, 공공부문의 웹사이트도 사이트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고 있는 추세로 웹로그분석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국내 토종 업체로서 ‘GS인증’ 및 ‘Best ASP service in Korea’에 선정된 웹분석 솔루션들이 선택되고 있는 동향이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나성은 과장
02-6919-55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