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2010 한국HRD대상 우수교육기관 ‘대상’ 수상

2010-02-24 13:10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 윤은기)은 23일 서초동 HRD아카데미에서 개최된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최고의 상인 ‘2010 한국HRD대상 교육기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고급 석·박사 인재양성을 중심으로 글로벌 수준의 경영학 교육뿐만 아니라, 윤리 및 지속경영, 환경, 문화예술, 산업보안 등 사회를 위해 기여하고 또 전문성을 살려 특화시킨 선도적인 교육으로 사회공헌형 전문인재를 육성해 온 남다른 노력을 높이 인정받았다.

한국HRD대상은 1993년 제정, 올해로 제8회를 맞이하였으며, 국내 HRD분야에서 남다른 노력으로 교육인적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한 교육기관·기업·강사를 선정하여 시상해오고 있으며, 심사는 HRD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밀한 현장심사 및 심사위원회의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이번‘제8회 한국HRD대상’에는 각 부문별로 서울메트로, 한국도로공사, 대한항공, SK텔레콤, 대한상공회의소, LG전자, 유한킴벌리 등이 선정된 가운데,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가장 대표적인 우수교육기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HRD대상 소개
한국HRD대상(Korea HRD Award)은 1993년에 제정된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최고의 상으로, 국내 HRD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HRD 관계자의 위상 정립, 앞선 교육문화의 창달 등 관련분야에서 남다른 노력을 쌓아온 기업과 교육기관, 공공기관, HRD 전문강사에게 수여한다. 또한 한국HRD대상을 통하여 HRD 분야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격려 및 홍보함으로써 더욱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이 창출될 수 있도록 조력하고 있다. 또한 우수교육기관과 우수강사 시상을 통하여 인적자원개발의 소명감을 고취시켜 그 공로를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되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070-7012-2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