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트리트먼트 브랜드 ‘딸리까’(TALIKA), 신세계 영등포점 뷰티페어 참가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스페셜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딸리까(TALIKA)는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서부지역 상권의 중심인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뷰티페어에 참가한다.

신세계 영등포점 A관 1층에서 열리는 이번행사에는 딸리까 뿐만 아니라 헤라, 비디비치, 디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다양한 스킨케어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샘플 3종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페이셜 클렌징 솝, 아이마스크를 포함하는 4종 샘플킷과 함께 아이브로우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속눈썹 케어 2종 세트 구매시 히팅 뷰러(소비자가 38,000원 상당) 증정과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딸리까의 인기상품인 속눈썹 영양제 리포실 외에 바스트 세럼, 화이트닝의 혁명 라이트525 등의 신상품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딸리까는 현재 현대백화점 신촌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의 1층 명품관 매장에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뷰티페어 행사정보는 딸리까 홈페이지(www.talik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딸리까코리아(02-556-8138)

웹사이트: http://www.talikakorea.co.kr

연락처

딸리까 코리아
김정아 대리
02-556-8138
010-3354-98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딸리까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