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알티네트웍스, ‘라이브노트 웹서비스’ 3.0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인터넷기반 새로운 회의문화, 모임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시작한 라이브노트 웹서비스(http://www.livenote.kr )가 2010년 2월 25일 3.0서비스로 거듭 새롭게 고객에게 다가간다.

실시간 기반의 화상회의실, 이러닝강의실, 웹세미나실을 인터넷에서 회원가입만으로 간단하게 구축하여 저렴한 월사용료로 사용하는 라이브노트 서비스는 출시이후 줄곧 기업과 단체, 학교와 학원들로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부터 EBS의 학습플래너서비스에 사용되고 있는데 총 2500명의 선생님과 학생이 인터넷기반 멘토링을 하고 있다.

기업은 저탄소성장을 위해서 불필요한 출장을 줄이고 지사간 회의를 인터넷기반으로 또한 기업내 직원교육을 라이브노트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학원과 학교도 대한민국의 고성능 인터넷기반을 이용하는 사이버스쿨링기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로써 사교육비 절감에 기여하고자 하는것이다.

라이브노트 웹서비스 3.0은 기본적으로 모든 고객에게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서 마치 고객사이트에서 직접 화상회의실, 이러닝강의실, 웹세미나실을 운영하는 효과를 보게 된다.

소프트웨어임대서비스 기반 아키텍쳐의 라이브노트가 이제 본격적인 고객기반 호스팅서비스로 거듭나고 있다. 라이브노트 서비스를 구축 개발하고 있는 제이알티네트웍스 관계자는 “1,000 만원이 넘는 고가의 화상회의 솔루션, 게다가 서버까지 구매하고 또한 비싼 OS에 데이타베이스까지 구매하고도 매년 유지보수 비용을 내고 있다면 누가 보더라도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라이브노트 웹서비스 3.0(www.livenote.kr)는 저렴하게 월정액제로 운영할수가 있어서 고객의 부담을 덜고 있다. 고객의 홈페이지와 연동하기 쉬운 오픈API구조를 채택하여 모든 회사의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화상회의실이 버튼하나로 만들어 진다”고 말했다.

이러닝 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웹에서 회원가입후 바로 LMS, CMS가 연동된 웹사이트가 만들어 지며 이렇게 만들어진 사이트에서 직접 회원을 유치할수도 있어 진정으로 호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공되는 조직도기능을 통해 지사, 지점의 모든 직원을 쉽게 등록할수가 있다.

이달 가입고객에게는 특별히 무료로 한달을 더 드리는 원플러스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비용절감의 새로운 회의문화를 만들고 나만의 이러닝사업을 구상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제이알티네트웍스 개요
제이알티네트웍스(www.jrtnetworks.com )는 ASP및 SaaS방식의 서비스 라이브노트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노트는 화상회의,이러닝,웹세미나를 고객이 직접구축하지 않고 웹에서 회원가입만으로 독자적인 사이트운영이 가능하면서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하게 해줍니다. HD급영상, 특허출원의 웹광고시스템, 특허출원의 인터넷타임머신기능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 point를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비지니스를 기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탄소그린IT에 기여하는 기업의 새로운 회의문화, 그리고 참여,공유,개방의 교육2.0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과 연동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ivenote.kr

연락처

제이알티네트웍스 인터넷사업본부
본부장 김재훈 이사
02-1577-79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