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에 ‘청정원 요리학교’ 열어

뉴스 제공
대상 코스피 001680
2010-02-25 09:32
서울--(뉴스와이어)--대상 청정원(대표: 박성칠, www.daesang.co.kr)이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Kidzania)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청정원 요리학교’를 운영하며 요리사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청정원 요리학교’에서는 1일 총 20회(회당 12명/25분)로 이루어진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한해 약 8만 6천명의 어린이들이 미래의 요리사로서의 직업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직접 쉐프 유니폼을 입고 손 씻기 교육에서부터 재료와 도구를 이용해 요리하는 과정 등을 학습하고, 완성된 음식은 포장해서 부모님께 선물해 함께 나눠먹을 수 있도록 해 놀이와 교육의 효과를 동시에 거둘 수 있도록 도모했다.

청정원은 앞으로 아이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주먹밥과 샌드위치 등 어린이의 건강과 편의를 생각한 다양한 레시피를 구성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궁극적으로 체험 이후에도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음식을 만들며 요리에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직업 체험의 값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7일 본격 개장을 앞둔 키자니아 서울은 실제 크기의 3분의 2로 축소된 현실을 그대로 재현한 도시에서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만 3세에서부터 16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이용 대상이다. 어린이들은 해당 직업의 유니폼을 입고 요리사, 승무원, 경찰관, 소방관등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리더십, 팀워크 등을 배우고 사회를 경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sang.com

연락처

대상 홍보실
신동광 매니저
02-2220-9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