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임대형 채팅서비스 출시”

- Active-x나 Java applet 설치없이 사용 가능

뉴스 제공
랭크업
2010-02-25 10:25
서울--(뉴스와이어)--솔루션 개발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25일 임대형 채팅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랭크업(www.rankup.co.kr)의 채팅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월 3만원의 비용으로 채팅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

기존의 채팅서비스가 Active-x나 Java applet 설치가 필요해서 유저들이 불편했지만 랭크업의 채팅솔루션은 플래시 플렉스 기반으로 개발되어서 어떠한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이 바로 실행된다.

보통 인터넷 쇼핑몰창업을 위해 네이버에서 인터넷쇼핑몰 제작 관련업체를 검색해 보면 후이즈몰, 카페24, 가비아, 고도몰 같은 쇼핑몰제작업체 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도메인은 후이즈에서 등록 하고 검색엔진 마케팅 광고는 오버추어, 구글, 네이버키워드광고를 통해서 진행하며, 전자지불회사는 이니시스를 많이 이용한다.

그렇다면 인터넷쇼핑몰 창업이 아닌 구인구직사이트 개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대부분 사람은 홈페이지제작업체에 의뢰해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www.rankup.co.kr) 솔루션을 이용하면 웹프로그래머나 웹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구축을 통해 인터넷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랭크업(www.rankup.co.kr)은 잡코리아 같은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자동차114 같은 자동차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자동차중개솔루션 등 자체 개발한 28가지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랭크업의 웹솔루션 서비스는 기존에 웹에이전시나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해 홈페이지제작문의를 했을 때 가장 문제가 되었던 높은 홈페이지제작비용 부담과 긴 제작기간을 획기적으로 축소하여 웹사이트제작을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랭크업 솔루션은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으로 초기 구축비 외에 정기적인 비용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다.

랭크업은 홈페이지구축 고객에게 웹호스팅, SMS, 샘플데이터, 전자지불연동, 로고제작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유지보수서비스나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 없이도 홈페이지관리가 가능하다.

랭크업의 김미라 팀장은 “인터넷 사업의 특성상 초기 진입 장벽이 낮아 불황일수록 오프라인 창업보다 신규 시장 진입이 쉬운 인터넷 창업을 선호하는 것 같다”라며 “경기침체기에 상대적으로 성장률이 높은 인터넷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한 자신만의 운영마케팅 노하우를 쌓아 간다면 승산이 있다”라고 말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사이트, 자동차사이트, 커뮤니티사이트 등 28가지의 인터넷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하여 24시간 이내에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랭크업(www.rankup.co.kr)은 2010년 2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 업체이다.

문의:1544-6862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대리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