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선사하는 특별한 어린이날 “환경사랑도 배우고 선물도 한 아름~”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04-26 11:49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900여 가지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환경사랑 그림 그리기 컨테스트”와 “메이플스토리 인형 행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환경 사랑 그림 그리기 컨테스트”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지난 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환경 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일회용 포장용기 비용으로 지불하는 환경부담금을 고객과 환경을 위해 그대로 환원한다는 취지로, 이번에는 재활용 스케치북을 제작하여 5월 3일부터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증정한다. 스케치북 안에는 4종류의 아이스크림 무료/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스케치북을 받은 모든 어린이들은 “환경 사랑 그림 그리기 컨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스케치북 맨 뒷면, 신청서가 첨부된 도화지에 ‘환경사랑 배스킨라빈스’와 관련된 자유로운 주제를 선정해 그림을 그리고 가까운 매장에서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컴퓨터, 영어마을 체험권, 접이식 자전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5월 5일부터 15일까지 10일 간 응모할 수 있으며,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에 앞서 5월 1일부터는 쿼터 사이즈(9,4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메이플스토리 인형을 1,000원에 제공한다. ‘메이플 스토리’는 넥슨에서 개발한 온라인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로 어린이들과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게임이다. 슬라임, 머쉬맘, 달팽이의 세 가지 캐릭터를 인형으로 형상화 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김진 011-9035-0990 / (02)722-2693(ext.206)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