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명화 3단 자동우산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2-26 11:58
서울--(뉴스와이어)--촉촉이 내리는 봄비를 피해 나만의 패션우산으로 톡톡 튀는 개성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봄비를 재촉하는 명화 3단 자동우산을 출시했다.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명화3단 자동우산은 우중충한 날씨속에서도 기분 전환을 위한 패션아이템이다.

국내 수공으로 제작된 명화 3단 자동우산은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잘 알려진 명화 이미지를 이용했다.

일반적으로 펼치기만 하는 자동우산이 아닌 버튼하나로 접고 펼칠 수 있는 완전자동형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미끄럼방지 무광코팅의 세련된 손잡이, 가벼운 무게의 명화자동우산 가격은 3만원대이며 특별한선물용도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고급스럽다.

베어월즈코리아 우석기 대표는 “우산의 크기와 기능성을 고려했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필수 패션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대리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