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족 가라, 나는 똑똑한 똑순이족”

- 여성포털 이지데이, ‘똑순이족’에게 큰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범인(凡人)들의 생활이 불안해질수록 빈부격차가 심해질수록 미래보다 현실에서 편안한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명품족이 있는 반면 부자를 꿈꾸며, 알뜰살뜰한 생활을 만들어 나가는 똑순이족이 있게 마련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알뜰하고 똑똑한 똑순이족 주부인 이연수씨(39세)씨는 온라인에 대해서 일상생활로 즐길 만큼 익숙한 세대이다.

온라인을 이용해서 생활을 즐기는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지만,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을 확대하며, 이연수씨와 같은 네티즌들이 온라인 세상을 적절히 이용해서 무료 응모, 체험단, 할인 및 공짜 쿠폰, 쇼핑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기며, 알뜰살뜰 살림을 꾸리고 있다.

똑똑한 똑순이족을 위한 소비자 체험과 브랜드미션, 할인정보와 벼룩시장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의 소비자 서비스는 단연 똑순이족에게 인기가 높다.

체험단, 브랜드미션, 리서치, 이지데이 기자단, 쇼핑가이드, 할인정보, 벼룩시장 등으로 구성된 이지데이 소비자 서비스는 화장품, 패션, 식품, 가전 등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다른 소비자들 보다 먼저 체험하고 이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체험단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열린 체험단으로 이루어진 체험단은 똑순이족의 다양한 신제품 체험과 리뷰로 똑순이족을 객관적이고 똑똑한 소비자로서의 안목을 높여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브랜드미션은 새로이 확대 개편되면서 제품에 대한 댓글, 퀴즈, 스크랩, 투표 등을 활용해서 네티즌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남들 보다 먼저 제품에 대한 이해와 사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기 때문에 똑순이족에게는 인기 만점의 메뉴다.

또한 할인정보 서비스는 카드, 외식, 나들이, 대형마트, 영화, 쇼핑,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정보를 제공받으며, 알뜰한 소비의 시작인 카드 메뉴는 신용카드, 멤버십 카드의 할인정보 비교와, 사용노하우를 통해 알뜰한 카드 사용법을 공유하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할인정보 내에는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놀이동산, 워터파크, 스포츠레저, 대형마트, 영화관 등의 할인정보를 총망라한 ‘온라인 세일북’은 각 분야의 모든 할인 서비스를 한눈에 편리하게 볼 수 있어 똑순이족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안쓰는 외식상품권, 놀이동산 이용권, 유통업체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을 사고 팔 수 있는 티켓 사고팔고, 상품권 사고팔고 코너는 회원들간에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이나 티켓을 교환 할 수 있어 똑순이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벼룩시장은 똑순이족들이 안 쓰는 물건이나 필요한 물건을 교환하거나 판매,또는 구입 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로 활용 되고 있다.

똑순이족 이연수 씨는 “이지데이 소비자 서비스를 이용해서 필요한 제품의 정보를 얻기도 하고, 소비자 체험단에서 직접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 받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며, “온라인을 이용한 소비자 체험은 이제 일상 생활의 일부로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이지데이 개요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는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가계부, 쇼핑, 바탕화면, 다이어리, 좋은글, 꿈해몽, 엔조이,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포털이며, 현재 400만 회원과 일 페이지뷰 600만을 기록하는 여성 포털 1위 사이트이다.

이지데이 소비자 홈: http://www.ezday.co.kr/consumer/home.html?q_left_m...

웹사이트: http://www.ezday.co.kr

연락처

이지데이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323-5002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 과장
02-830-71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