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야구게임 ‘와인드업’ 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2-26 15:14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이달 25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야구게임 <와인드업>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인드업>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과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섯 가지 주제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프로야구 개막식 입장권, 야구글러브, 야구배트 등 푸짐한 오픈 선물을 총 3천 명에게 지급한다.

먼저, 3월 7일까지 게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손목 보호대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과 홍보 횟수에 따라 야구 개막식 입장권, 노트북, 와인드업 야구공, 야구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주는 ‘시즌 오픈 기프트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와인드업>은 곧 열릴 2010 프로야구 시즌 시범 경기 결과를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와인드업 레이스’ 이벤트를 통해, 3월 12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해 승률에 따라 니프(게임머니)를 지급한다.

특히, 올스타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3월 14일까지 훈련 포인트와 니프가 130% 지급되며, 1시간 이상 플레이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총 200명에게 선물한다.

이외에도 △3경기, 30경기, 50경기(1시즌)에 참여하면 KBO 공식 모자, 야구배트 등을 주는 ‘트리플 미션!’ 이벤트 △좋아하는 야구단에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Win Win 승리 기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회사측은 <와인드업>이 기존 야구게임과 달리 사실적인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오픈 후 처음 맞이하는 주말과 삼일절 휴일을 기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H의 신작 야구게임 <와인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마케팅팀 PR
오정은 대리
070-8889-36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