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중국 IIC China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0-03-02 09:57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임베디드 모듈 및 반도체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반도체 전문 전시회인 IIC Chin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차세대 캐시카우인 반도체와 함께 시리얼 멀티포트와 MK(Manufacturing Kit)를 선보인다.

또한 대만 지사와 중국 내 대리점과 연합하여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반도체 관련 응용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완벽한 엔지니어링 리소스 제공뿐만 아니라 OEM공급 및 엔지니어링도 판매하는 회사임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세계 최대 256 byte FIFO와 자동제어 기능인 Auto Toggling 지원 및 최대 32포트를 지원하는 MIO BUS 등 반도체 제품과 관련된 핵심사항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IIC China 전시회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에 걸쳐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며, 지난 2009년에는 141개 업체가 참여하고 15,038명의 관람객이 참관한 국제 규모의 반도체 전문 전시회이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대만 및 중국지역 고객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한편, 기존 고객 이외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여 대만/중국 및 전 세계에서의 기반을 더욱 탄탄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이번 IIC China 전시회는 대만/중국 협력업체와의 유대관계 강화는 물론 경쟁사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마케팅전략이 심화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 바이어에게 시스템베이스를 확실히 알리는 동시에 세계 최고의 시리얼통신 전문회사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