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폴더로 새롭게 탄생한 ‘코비F’ 출시
코비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스타일리쉬 풀터치폰으로 출시 4개월만에 4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비F는 기존 코비의 투톤 컬러와 옆면의 사선 라인 등 독특한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면서 캔디핑크, 라임그린, 블루블랙의 선명한 팝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마다 그 날의 운세를 알려 주는 ‘투데이 포춘 아이콘’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총 31가지의 아이콘과 메시지를 통해 하루의 행운을 알아보는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휴대폰 전면부는 LED 일루미네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코끼리, 고양이, 키스 등 총 40여종의 기본 아이콘은 물론, 자신만의 맞춤 아이콘 제작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있는 휴대폰 연출이 가능하다.
신세대들을 겨냥한 다양한 UI 기능도 눈에 띈다.
동화책을 보는 듯한 예쁜 아이콘으로 꾸며진 ‘일러스트 UI’를 지원하며 단어장과 사전 등을 휴대폰 대기화면으로 설정하여 휴대폰을 열 때마다 실시간으로 학습이 가능한 ‘학습지원 UI’도 탑재했다.
이외에도 300만 화소 카메라 외에도 셀프 촬영, 지상파 DMB, 블루투스, SOS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가격은 50만원대 후반.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코비F를 통해 코비에 이어 국내 신세대 휴대폰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지속해 나가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삼성 휴대폰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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