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가 펼치는 마법의 행사에 참가하세요”

-3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테팔 매직핸즈 최대 30% 할인 판매

뉴스 제공
테팔
2010-03-02 10:58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테팔 매직핸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3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및 재래시장에서 테팔 매직핸즈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테팔 매직핸즈는 지난 2002년 처음 출시된 국내 최초 분리형 손잡이 제품으로 프라이팬과 멀티팬 등 다양한 크기의 냄비 본체와 각 용기에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 개의 분리형 손잡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반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차별화된 주방용품이다.

테팔 매직핸즈의 가장 큰 매력은 ►손잡이를 떼어내면 멀티팬, 프라이팬 및 냄비 구성이 하나로 정리되면서 주방 살림을 더욱 깔끔하고 품격 있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의 활용도 또한 다양해서 ► 손잡이를 떼어낸 본채는 고온의 오븐 요리에 적합한 오븐 용기로 활용 가능하고, ►별도의 밀폐뚜껑을 덮어 냉장고 보관을 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도 좋다. 그리고, ►세척 시에도, 손잡이를 떼어내면 일반 그릇처럼 구석구석 깔끔하게 닦여져 위생적이고, 식기 세척기를 사용할 때도 자리를 적게 차지해 편리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매장 별로 할인되는 제품의 종류와 기간을 달리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행사정보는 테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로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테팔측은 “전국 곳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가정에서 매직핸즈 하나만으로도 깔끔한 주방, 품격 있는 주방살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