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대구경북지역 진출

뉴스 제공
SPC그룹
2010-03-02 10:55
성남--(뉴스와이어)--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가 대구의 중심가인 동성로에 단독 3층, 좌석수 350석, 연면적 260평 대구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대부분의 파스쿠찌 매장은 명동 등의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들어서 있으며, 대구경북 지역 내 입점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지난 11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맹점으로는 9번째 오픈이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3층은 1000권 정도의 도서 수용이 가능한 북카페로 만들어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2.28 기념공원을 바라보며 책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픈 이후 한달간 동성로 인근 지역에서 배포한 파스쿠찌 리플렛을 소지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오늘의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1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스쿠찌 원두방향제, 머그컵, 보온병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동성로는 일일 유동인구 5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손꼽히는 최적의 상권으로, 대구경북 지역 내 파스쿠찌 1호점 오픈 장소로 최적의 상권이라고 판단되었다”며, “동성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에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커피 브랜드 전문점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의 계열사인 (주)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이태리풍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으로, 현재 압구정점. 강남역점, 명동점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직영 및 가맹점 총 62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특히 지난해 11월부터 가맹사업에 뛰어들어 치열한 커피시장에서도 순조롭게 매장을 늘려나가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정덕수 부장
02-2071-96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