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온도조절기 전면 세대 교체 및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10-03-02 10:57
양산--(뉴스와이어)--산업용 온도조절기 수출 1위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가 온도조절기 라인업의 전면적인 세대 교체 및 전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USB 메모리 등을 증정하며, 신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설문 참여를 통해 100명을 추첨해 4만원~18만원에 이르는 동사 온도조절기 신제품 중 고객이 원하는 모델을 무상 샘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애플 아이팟과 USB 메모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동사 온라인 홈페이지(www.autonics.co.kr)와 오프라인 홍보물을 통해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온도조절기 라인업 교체 완료

지난해 국제 자동화 종합 전시회(aimex 2009)를 통해 기존 온도조절기 라인업의 전면 세대 교체를 선언하며 시제품을 공개한 이래, TC/TM/TD 시리즈 등 3개 기종을 차례로 시장에 출시해 온 오토닉스는, 지난 2월 주력 기종인 고성능 범용 온도조절기 TK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온도조절기 주력 제품군에 대한 모델 교체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완전히 새로워진 온도 제어 알고리즘으로 탄생

오토닉스의 온도조절기 신제품군은 그간 오토닉스가 축적해온 국내 정상의 제어계측 기술을 기반으로 3년여 각고의 연구 개발 노력을 통해 탄생된 제품으로서, 완전히 새로워진 PID 온도 제어 알고리즘을 채용하는 등 고정도, 고효율 온도 제어를 실현하였다. 또한 출력 제어에 SSRP 제어기법을 개발하여 범용 SSR로 보다 정밀하게 위상 제어 및 싸이클 제어가 가능하게 하였다.

온도조절기 수출 1위로서 국내/해외 시장 본격 공략

오토닉스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의 대표 모델인 고정도 표준형 온도조절기 TK 시리즈를 위주로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며, 보급형 실속 모델인 TC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및 해외의 중저가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시장 공략용으로 개발한 보급형 실속 모델인 TC 시리즈의 성능 및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매출 확대의 첨병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수출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이다. 오토닉스는 이를 위해 금년에 이어 내년에도 전세계에서 국내 업계 최다인 약 70여회에 이르는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TC 시리즈, 5개월 만에 3만여대 판매 기염

온도조절기 신모델군중 가장 먼저 출시된 TC 시리즈는, 작년 8월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요청으로 선 판매가 시작된 지 약 5개월 만인 작년 말까지 3만여대가 수출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국내 산업용 온도조절기 단일 모델 중 단기간 역대 최다 수출 기록으로서, 경제적인 가격에 필수 기능을 담고 성능은 향상시켜 틈새 시장을 공략한 점이 주효하여 해외 시장에서 먼저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토닉스는 국내 산업용 온도조절기 메이커 중 해외 수출 1위로서, 2009년에 발표된 온도조절기 신제품군(TK, TC, TD, TM, TA 시리즈 등 5개 시리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전개될 올해에는, 작년 대비 약 70%의 수출 증대 및 국내 온도조절기 시장의 판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기획팀 언론홍보담당
이남경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