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실내를 건강하고 상쾌하게…‘오렌지 홈케어 서비스’ 런칭
태극제약은 홈케어 항균서비스 전문업체 지에스비(대표이사 김기홍)가 3월2일부터 시작하는 신개념 실내환경케어 서비스 ‘오렌지 홈케어 시스템’ 에 자사가 개발한 항균용액 ‘에어메딕 용액’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두(콩)와 목단피에서 추출해서 제조한 ‘에어메딕 용액’은 자연에서 만들어진 100%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닿거나 호흡기를 통해 흡입이 되어도 인체에 무해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메딕 용액’으로 실내에 방역작업을 할 경우, 1분 안에 4대 병원성 세균(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은 물론 신종플루바이러스(H1N1)와 같은 유해바이러스도 99.9% 제거하는 데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각종 실험결과에 의해 입증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탈취효과도 뛰어나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제거하고 실내 곳곳을 은은한 솔잎 향이 채워 산림욕을 즐기는 것 같은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다.
홈케어 항균서비스 전문업체 지에스비(대표이사 김기홍)가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3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오렌지 홈케어 서비스’는 실내에서 서식하는 곰팡이와 같은 각종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집먼지 진드기는 물론 미세먼지, 불쾌한 냄새 등을 제거하여 쾌적하고 청결한 실내환경으로 개선해 주는 회원제 홈케어 서비스이다.
기존의 많은 청소 및 방역업체에서 제공하는 실내환경 개선 서비스는 평수에 따라 정해진 시공비용을 지불하면 1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보통이었다. 그러나 ‘오렌지 홈케어 서비스’는 기존의 서비스와 달리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먼저 지에스비를 통해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항균용액을 구입해 지에스비 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무상으로 항균기 1대를 렌탈해 주며, 2년 동안 항균기를 사용하면 회원 소유가 된다.
지에스비 멤버스 회원 중 항균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1회 55,000원으로 욕실, 신발장, 쇼파, 침대, 옷장, 거실을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항균케어 서비스 1회 이용 시, 집 먼지 진드기/알러지케어, 유아/주방케어를 각각 연 4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되어 보다 자주, 비용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에스비 멤버스 회원이 된 후 항균케어 서비스를 1회 신청하게 되면 2년 동안 매일 6시간씩 항균기를 사용하여 실내공기를 관리할 수 있으며, 항균케어 서비스 1회에 따른 무료케어 서비스를 총 8회 이용할 수 있다. 이는 한 번의 청소서비스로 끝나는 것이 아닌 365일 항균케어 서비스를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지에스비 김기홍 대표이사는 “깨끗한 실내환경에서 생활하고자 하는 욕구는 커지고 있으나, 번거로움과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서비스 이용을 주저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최상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한민국 대표 홈클리닝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내비쳤다. (지에스비 ‘오렌지 홈케어 서비스’ 문의: 1644-7030, 공기항균기 A/S 문의: 080-7790-119)
태극제약 개요
태극제약(주)은 1957년 창업이래 현재 약 300여개의 의약품 및 의약외품, 건강식품, 항균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여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외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향남 제1공장, 부여 제2공장의 한국 최대 규모의 외피용제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FDA 수준의(2013년 예정)우수한 생산설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준비 중이다. 최고의 설비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원료, 전문 인력 그리고 오랜 노하우를 통해 높은 품질의 의약품 생산 및 CMO, OEM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igu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