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 마시는 죽 ‘자연담은 죽 4종’ 출시

뉴스 제공
SPC그룹
2010-03-03 10:17
성남--(뉴스와이어)--SPC그룹의 삼립식품에서 운영하는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은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신개념의 죽 ‘자연담은 죽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자연담은 죽 4종’은 죽은 ‘떠먹는 것’에서 ‘마시는 것’으로 발상을 전환, 잣, 팥, 단호박, 고구마 등 몸에 좋은 원료에 100% 우리 쌀, 우유를 함께 넣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목넘김이 음료와 흡사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 판매해 이동하면서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의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은 물론 영양이 풍부해 어린이와 노년층을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00원.

빚은 김진억 부장은 “그 동안 전통적인 식품으로만 인식되었던 죽을 먹기 편하게 현대화 한 제품으로 향후에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하여 국내 떡 시장의 트랜드를 주도하고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에도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전통의 한국고유 떡 문화와 현대적인 모던함이 공존하는 ‘빚은’ 은 어머니의 손맛과 정성을 그대로 전한다는 의미로 전국 8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한 기존 설기, 송편, 통찹쌀오메가떡, 경단 등 전통 떡에서부터 아침식사 대용으로 알맞은 영양 찰떡과 떡케익, 쌀베이커리, 떡 선물세트, 맞춤떡, 답례/행사떡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삼립식품 FS사업부 마케팅팀
송수정 대리
02 2128 9723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