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2010년 신학기 아카데미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0-03-03 10:44
서울--(뉴스와이어)--감동적인 혁신과 완벽성으로 차세대 노트북 및 넷북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kr.asus.com)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대학생활 문화 정보 주간지 ‘대학내일’과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수스는 경희대, 외국어대학교 등 서울 주요 8개 대학에서 로드쇼를 진행하며 현장에서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기회와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학생들에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노트북 및 넷북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노트북에 비해 작은 사이즈와 1.1Kg가벼운 무게, 긴 배터리 사용 시간, 뛰어난 이동성으로 넷북 열풍을 일으킨 아수스의 EeePC는 언제 어디서든 간단한 문서 작업과 더불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EeePC 1008HA는 10.2인치의 LED화면과 함께 인텔 아톰 N280프로세서와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해 타사 넷북 대비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130만 화소의 웹 캠과 블루투스 기능 및 802.11N의 무선 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어온 UL30Vt는 8셀 배터리와 아수스만의 EPU 전력 관리 시스템, 하이브리드 저전력 기술을 도입하여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초슬림 노트북이다. 아수스의 독자적인 마더보드 기술인 아이스 쿨 기능이 더해져 얇은 두께에도 불구하고 발열과 소음을 모두 제거한 제품이다. 아울러 터보33 기능을 탑재, 버튼 하나로 기존 1.3Ghz로 동작하던 CPU 속도를 최대 1.7GHz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하여 동급대비 약 33% 향상된 CPU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UL30Vt 지포스 G210M 512MB 그래픽 전용 메모리를 탑재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따라 그래픽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그래픽 엔진이 탑재 되어 있어 버튼 하나로 재부팅 없이 내장 그래픽과 지포스 그래픽을 편리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아수스 곽문영 팀장은 “대학내일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학 새내기들뿐만 아니라 재학생들 역시 고성능, 고품질의 아수스 노트북 및 넷북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수스 캠퍼스 이벤트의 할인 판매는 대학생 이라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과 가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www.naeilshot.co.kr/asu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곽 승 대리
02- 3271-8274

홍보대행사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경화 대리
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