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열혈삼국’ 정식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10-03-03 11:14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열혈삼국’의 정식 서비스를 3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서비스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한 후 바로 상용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열혈삼국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현물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LCD 모니터(24인치), 외장하드(1TB), ‘듀오백’ 의자, ‘로지텍’ 무선 마우스, ‘로지텍’ 무선 키보드,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이다.

‘열혈삼국’은 정통 삼국지를 기본 세계관으로 개발된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900명 이상의 명장들과 수천 명의 신규 장수들을 직접 등용하고 육성할 수 있다는 점, 영토 전쟁과 함께 장수 쟁탈전도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이 주된 특징이다.

또한 중국에서 개발된 여타 웹게임들에 비해 그래픽 퀄리티가 높아 중국에서 최고 동시접속자 수 70만 명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구글이 검색어 랭킹을 바탕으로 집계한 ‘2008, 2009년 중국 지역 인기 게임 TOP 10'에 2년 연속 포함된 유일한 웹게임이자 웹게임 부문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