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웨이, 국내기업의 신기술/원료 글로벌 사업화 프로젝트 론칭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3-04 09: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암웨이(Access Business Group LLC)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및 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와 공동으로 오는 3월 12일(금) 오후 2시,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에메랄드룸에서 ‘암웨이 신기술/원료 글로벌 사업화 프로젝트(Amway GDP: Amway Technology & Product Global Development Project)’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암웨이 신기술/원료 글로벌 사업화 프로젝트(Amway GDP)’는 특정 국가 기업과 기술 발굴 및 글로벌 제품화하는 암웨이 본사 최초의 프로젝트로써 12일 설명회를 시작으로 프로젝트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글로벌 암웨이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의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기술이 적용된 선진화된 제품을 개발·제조하여 국내기업과 글로벌 기업간의 공동 연구개발(R&D), 국제적인 투자 및 기술 사업화 기회를 확대하고 향후 해당 제품을 글로벌 암웨이 58개 해외법인에서 런칭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취지 하에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는 국내 기업들을 위한 참여방식, 지원내용 등 세부적인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참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글로벌화를 위한 전문적이고 유용한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포장, 제형, 홈케어 및 퍼스널케어 분야에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기술과 원료를 보유한 국내 기업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3월 9일(화)까지 암웨이 신기술/원료 글로벌 사업화 프로젝트 설명회 준비사무국(전화 : 02-508-4217 / 팩스 : 02-508-4218 / 이메일 : yuri@ibimp.com)을 통해 참가등록이 가능하다.

설명회 이후에는 프로젝트 참여신청서 접수(3/13 ~ 4/16)와 글로벌 암웨이 신기술·제품 리서치 팀의 1차 심사 및 기업 선정(4/17 ~ 5/14)을 거쳐 20개의 기업을 선정하고 이들과 Amway GDP 파트너링 행사(5/24 ~ 27)를 진행하게 된다.

1차 심사에 통과한 모든 기업은 올해 9월 개최되는 바이오코리아2010 ‘암웨이 런천 세션(Amway Luncheon Session)’ 참여 특전이 부여되며, 1차 선정 기업 중 파트너링 행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은 제품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하여 행사 종료 후에도 한국암웨이 신기술·제품 리서치 팀에서 지속적으로 관리하게 된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덕환 차장
02-3468-6239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윤희경 차장
02-566-61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