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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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실로코리아
2010-03-04 10:10
서울--(뉴스와이어)--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 정’ 정보석이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http://www.varilux.co.kr)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어제 3일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진 지면 광고 촬영에서 정보석은 그간 시트콤에서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달리 시종일관 진지하고 지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미중년’, ‘꽃중년’이란 수식어가 명불허전임을 증명했다.

바리락스 마케팅팀 아노 듀폰 팀장은 “정보석의 댄디하면서 세련된 중년 남성의 이미지를 통해 ‘누진다초점렌즈는 노인의 전유물일 것’이라는 편견을 깨뜨릴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더욱이 대학강단에도 서는 정보석의 지적인 이미지가 안경과도 잘 어울린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덧붙였다.

오전부터 오후 늦게까지 진행된 힘든 일정이었지만 정보석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의상을 갈아입을 때마다 안경 프레임을 바꿔 착용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이끌었다.

그런가 하면 스태프들과 배달 도시락을 함께 둘러앉아 먹을 정도로 소탈한 면모도 선보여 그의 인간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 였다는게 후문이다. 정보석의 광고는 전국 바리락스 판매 안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리락스는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최대 판매량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