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이, 안정적인 EB-5 프로그램 투어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부동산 디벨로퍼인 인랜드디벨로프먼트(INLAND DEVELOPMENT INC.)의 한국 EB-5 협력 업체인 앤티이가 미국 남가주에 위치한 라스베가스와 빅토빌을 연결하는 고속철도 공사에 투자하는 EB-5 영주권 취득을 위한 투어단을 모집한다. 투어 일정은 3월 17일(수) ~ 3월 23일(화)까지이며, 투어단 신청 마감은 3월 10일(수)일까지이다.

이번 투어단에서 시찰 할 빅토빌시는 미국 남가주 등 서안 지역은 밀려드는 컨테이너 물량을 처리하지 못하여 항만적체, 도로정체 등 심각한 물류대란을 겪고 있으며, 컨테이너 터미널, 수출입화주, 운송업자 및 지역주민 등 큰 피해를 입어 연방 정부 및 주정부 차원에서 이러한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라스베가스와 LA항 및 롱비치항 사이에 있는 빅토빌시를 물류의 중심지로 개발하는 현장이다.

이 프로그램은 미연방정부 및 빅토빌시 자체적으로 투자를 하며, 일정 부분 영주권 취득을 원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일정금액의 자금을 유치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어떠한 EB-5 프로그램보다 안정적이라는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뿐만아니라 본 프로젝트는 빅토빌시에서 NOTE(채권)를 발행하기 안정성을 한층 강화 한 것 또한 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본 투어 기간 동안 본 프로젝트 소개와 아울러 빅토빌시의 인문 지리환경, 그리고 미국에서 투자금에 대한 투자 절차 및 관련 법률서비스를 미 현지 변호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문의전화 : 02-501-4226)

앤티이 개요
㈜앤티이는 기존 중국 부동산 시장의 경험 노하우를 전 세계의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디벨로퍼, 개발회사와 공유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21세기 국제부동산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te.or.kr

연락처

㈜앤티이 홍보마케팅팀
안성열
02-501-4226
010-4381-7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