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농업기술센터, ‘그린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농업기술센터(소장 송재욱)는 오는 3. 12(금)일까지 제2기 ‘그린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친환경농업반(전문농업인) ▲전원생활반(도시민) 각 40명씩 80명이며, 농업·농촌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교육기간은 4월부터 12. 2일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전원생활반)과 수요일(친환경농업반) 오후 1시부터 4시간씩 강의가 진행된다.

원서 접수는 농업기술센터로 직접 방문 또는 인터넷 접수 가능하며, 우편으로 접수하는 경우에는 3. 14(월)일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응시원서는 각 농업인상담소 및 농업기술센터에서 배부하며 대전광역시청(www.daejeon.go.kr/farmtech)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신입생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3. 19일 개별통보 및 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농업기술센터
구근우
042-935-43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