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 출시

- 부드럽게 밀착하여 도톰하게 반짝이는 물방울 입술 연출

- 립케어와 글로시한 입술을 동시에 연출하는 립글로스

- 바르자마자 입술에 수분막 형성, 촉촉하고 생기있는 키스하고 싶은 입술 완성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3-05 10:00
서울--(뉴스와이어)--겨우내 건조한 공기와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을 것이다. 그러나 피부 뿐만 아니라 입술도 피부만큼이나 얇고 연약하여 꾸준한 립케어가 필요하다.

입술이 건조해 각질이 일어나거나 자주 찢어져 상처가 많고 쩍쩍 갈라진 못난이 입술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데 걸림돌이 된다. 또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은 상큼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의 포인트이기 때문에 꾸준한 보습과 영양으로 입술 건강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김훈)에서 자연스러운 컬러의 틴트 & 글로스 튜얼 타입의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를 출시했다. 이 립글로스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에센스와 자연스러운 색상의 틴트 역할을 동시에 하는 에센스틴트,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기존에 메이크업 제품으로만 인식되던 립글로스를 립에센스와 립글로스 듀얼로 엮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만들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Aqua-Holding Complex가 수분을 흡수, 입술 보호 장벽을 형성해주며, Lip-Treatment Complex가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발색을 주는 틴트 역할을 동시에 해주기 때문에 립케어와 함께 생기로운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광택형 Ultra Volume Polymer가 입술 굴곡을 매끄럽게 매워주어 볼륨감 있는 입술로 표현해주고, 은은한 펄이 들어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으로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바른 후에도 끈적임이 없고, 장시간 유지되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살구 빛 핑크 누드 컬러의 스윗봉봉과 우유 빛 핑크 누드 컬러의 스트로베리 밀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자연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의 색상으로 어떠한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사용법은 입술 각질을 방지해주고, 립 프라이머 기능을 하는 에센스틴트를 적당히 발라준다. 입술에 보습과 영양이 공급되면서 촉촉하게 자연스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그 다음 립글로스 브러쉬로 내용물의 양을 조절하고 입술라인을 먼저 표현한 다음 입술 안쪽을 채워 글로시하게 연출해주면 촉촉하고 볼륨 있게 빛나는 물방울 입술이 완성된다.

거칠고 갈라진 못난이 입술은 버리고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물방울 입술로 연인의 키스를 부르는 팜므파탈의 입술을 소유해보자.

엘리샤코이 신제품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뷰티
조아(www.beautyjoa.com)와 G마켓, 옥션, d&shop 등의 오픈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가격:18,000원 / 제품문의: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