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현대위아 등 주요기업 채용 활발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한미약품, 현대위아, 코리아세븐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한미약품은 150명 내외로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사업, 국내영업, 연구개발 등으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경력사원의 경우 해당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4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nmi.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거나 우편으로 할 수 있다.
현대위아는 오는 8일까지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국내외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고 해당부분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hyundai-wia.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코리아세븐은 세븐일레븐 점포개발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상시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법정계열 및 부동산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 또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하이트맥주는 오는 7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사무관리와 영업관리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상경·법정·교육계열 전공자이거나 어학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7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hit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신입의 경우 전문대졸(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경력은 2년 이상의 업계경력이 추가로 있어야 한다. 지원서는 3월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modetournetwork.com)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동부화재해상보험은 사무직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지역은 서울·경인본부, 부산본부 등 총 5개 지역으로 전국 지점에서 총무 및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전공에 관계없이 전문대졸 이상자면 지원가능하며 3월 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idongbu.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권선경
02-2006-6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