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효율적 마케팅 위해 기업유치 홍보 강화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가 2010년 기업투자유치 홍보에 총력을 기울인다.

울산시는 기업투자 여건 전반에 걸쳐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홍보리플릿 제작 배포 및 방송 CM광고 등을 통해 기업유치 홍보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시의 뛰어난 산업인프라와 입지여건, 산업단지 분양현황 등을 정리한 홍보 리플릿 3,000부를 제작,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주요 기업체에 배부하여 집중 홍보키로 했다.

총 8면으로 제작된 리플릿은 “울산에 오시면 기업인의 세상이 열립니다”라는 주제로, 울산시의 경제여건, 분양중인 산업단지 현황과 투자기업에 대한 각종 인센티브 등을 일목요연하게 담고 있어 한눈에 울산시의 투자여건을 알아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 라디오 CM 광고를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해 나간다.

‘CM 광고’는 “기업인의 성공을 위해 최적의 산업인프라를 갖춘 울산에 투자하라”는 대화체 형식의 짧지만 산업도시 울산만의 장점을 부각시킨 내용의 광고로 3월 한달간 다양한 채널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2조456억원의 투자유치를 거둔 저력을 바탕으로 이번 리플릿 배포와 라디오 광고를 통하여 기업유치를 이끌어 내는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투자지원단
052-229-30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