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눈매와 화려한 립컬러로 연출하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3-05 14:29
서울--(뉴스와이어)--검고 짙은 아이라이너가 포인트인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보다 자연스러운 눈매로 부담을 줄이고, 화려하고 튀는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은 어떨까?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포인트는 바로 선명한 눈매와 화려한 립컬러! 전체적으로 화려한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지향하기 때문에 피부 표현도 조금은 글로시하고 윤기 있는 느낌으로 표현해준다.

먼저 기초화장을 꼼꼼히 한 후, 화운데이션이나 BB 크림에 은은한 펄감이 있는 제품을 섞어 스펀지나 브러쉬를 이용해 피부에 뭉치지 않게 얇게 펴 발라 준다. 그 후 펄감이 있는 파우더를 브러쉬에 묻혀 얼굴에 가볍게 터치하여 은은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한다. 피치나 누디 핑크 계열의 블러셔로 광대뼈부터 귀 옆으로 이어지는 부분과 양 볼 부분에 발라주어 얼굴이 갸름해 보이도록 입체감을 준다.

눈썹 뼈와 눈두덩이 중앙에 화이트 섀도우나 실버 펄감이 도는 섀도우를 펴 발라 하이라이터 효과를 준다. 그 후 브라운 계열의 펄감이 있는 아이섀도우로 눈 두덩이 2/3부분에 손으로 톡톡 두들겨서 바르고, 언더부분에도 1/2 지점부터 눈꼬리 부분까지 발라준다. 연핑크 색상의 섀도우를 눈 앞머리 부분에 발라주어 눈가를 밝혀주는 효과를 준다.

이 때 펄감이 도는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우는 자연스러우면서 딥한 컬러로 선택한다. 딥하지만 스모키 메이크업에서처럼 너무 강한 컬러가 아닌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해야 브론징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블렌딩할 때에도 너무 진하게 바르기 보다는 색을 가볍게 입힌다는 느낌으로 연출해 준다.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꼼꼼히 채워준 후, 붓펜이나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눈 앞꼬리부터 눈 꼬리부부까지 한 번에 부드럽게 그려준다.그리 두껍지 않게 그려주되 진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강조해 주고, 눈 꼬리를 아래로 살짝 내리듯 그려주는 것이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이다. 속눈썹은 뷰러로 부드러운 컬링을 만든 후, 하나하나 꼼꼼하게 마스카라를 발라 긴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이 때 언더에는 마스카라를 바르지 않고 윗 속눈썹을 강조해준다.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은 화려하고 강한 립컬러가 가장 큰 포인트이다. 립컨실러로 입술 색을 최대한 죽인 후, 핑크와 퍼플색이 감도는 립스틱으로 입술을 강조해준다. 때로는 강한 연핑크 색상의 립스틱으로 조금 더 화려하고 러블리하게 연출해주는 것도 좋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듀얼 아이라이너는 선명하고 섹시한 눈매를 강조해주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딱 맞는 제품이다. 연한 펄감이 감도는 딥블랙 섀도우와 부드럽게 발리고 24시간 지속되는 붓펜이 함께 붙어 있는 듀얼타입으로 쉽고 빠르게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와 화려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지금 당장 도전해보자!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