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MBC ESS, GTB 강원민방 공채 진행 활발
YTN(www.ytn.co.kr)의 공채가 3월 8일부터 시작된다. YTN은 신입 및 경력 모두 공채를 진행한다. 신입은 방송기자, 촬영기자, 방송기술이며, 경력은 방송전산, 경영세무, 마케팅플래너, SO영업팀장, SO영업 분야의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에 나이제한은 없다.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어야 하며, 자격증(변호사, 회계사, 의사, 기술사 등) 소지자를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3월 8일(월) 오전 9시부터 3월 15일(월) 오후 6시까지이다. 지원자는 YTN채용 홈페이지(http://ytn.mediajob.co.kr)에서 자세한 일정 및 지원방법을 숙지 후 지원하면 된다.
MBC ESS(www.mbcespn.com)에서는 경력 2년 이상의 PD를 모집한다. 각 스포츠 종목의 현장제작 및 스튜디오 제작에 이르기까지 전분야에 해당하며, 기획능력과 편집 능력의 우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EEHCL24@mbc.co.kr)로 제출하면 된다.
GTB(주) 강원민방(www.igtb.co.kr)에서는 기상캐스터 및 환경전문 리포터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로 강원도내 거주자이어야 하며, 담당업무는 기상캐스터 및 환경전문 리포터이다. 지원자는 강원민방으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사진,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를 17일까지 우편제출하면 된다.
YTN, MBC ESS, GTB 강원민방의 공채 시작으로 앞으로 활발해질 매스컴 분야의 공채 소식과 그외 자세한 매스컴 분야 채용소식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job.co.kr
연락처
미디어잡 홍보팀
안영희
02-890-3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