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 ‘제17회 청소년 국제교류 캠프’ 개최
청소년 국제교류 캠프는 7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초등학생5학년~중고등 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명만 모집한다. 참가비는 420만원.
첫 주는 Camp du Nord에서 현지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과 함께 커누, 스누쿨링, 수영등의 여름 스포츠를 비롯한 연령별 집단 활동, 캠프 옥션(자선을 위한 경매 프로그램), 공작활동 등을 하게 된다.
두 번째 주는 청소년 캠프인 Camp St. Croix에서 캠프에 참가한 미국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공동체 활동에 참여하고 마지막 주는 현지 가정에 초대되어 홈스테이(민박) 프로그램을 갖는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 책임인솔자로 사회사업박사 이자 10년 넘게 이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우영숙 수석연구원과 훈련된 한국인 대학생 지도자가 동행한다. 또한 프로그램은 YMCA 소속 현지 스탭들이 진행하게 된다.
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 개요
『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는 1992년 12월에 설립된 이후,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격인으 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사회와 온 세계에 헌신할 수 있는 성실한 지도자들을 육성하기 위하여 청소년 집단활동, 바른 교육 세미나, 청소년 지도자교육, 자연학교, 문화활동, 연구 및 기타의 다양한 교육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ilf.or.kr
연락처
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 국제교류팀 이희영 031-576-7172
이 보도자료는 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