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 세명대에서 ‘우연한 성공은 없다’ 주제로 특강
정 소장은 “세명대측이 마련한 ‘세명대미드피드십’과정에서 본인의 저서인 ‘우연한 성공은 없다’를 주제로 재학생 180명에게 성공마인드를 심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연한 성공은 없다’는 정 소장이 일선기자 시절에 현장에서 만난 기업인 대표를 비롯하여 각계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직접 인터뷰하여 이들의 성공담을 자서전적 스토리로 엮은 책으로 모두 21명의 성공사례가 3권의 책에 나뉘어 실려 있다.
한편 세명대학교 설립자인 권영우 이사장도 이 책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aplusana.org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