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앱솔루트 태교’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0-03-09 09:43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태교문화를 선도해온 매일유업(대표이사: 최동욱)은 2010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일 앱솔루트 태교’를 용산구에 위치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선보인다. 기간은 3월 26일(금)~28일(일)까지 3일 간이며, 시간은 평일 오후 2시와 저녁 8시, 주말 오후2시와 저녁 7시다.

이번 ‘매일 앱솔루트 태교’에서는 산모와 태아에게 정서적·심리적·신체적으로 가장 좋은 영향을 준다는 태담(胎談), 문화, 걷기 등 3가지 태교법을 예비부모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태담 태교’를 통한 부모와의 교감은 아기의 정서와 지능계발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매일 앱솔루트 태교’ 프로그램에 참여한 산모들은 뱃속아기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아기의 탄생을 기다리는 엄마의 마음을 손 글씨로 남기고 훗날을 아기의 탄생을 기념하는 소중한 추억을 마련하게 된다.

또한 ‘문화 태교’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국악태교뮤지컬 ‘궁(宮)이야기’를 통해서는 태아와 엄마 두 사람만을 위해 새롭게 작곡된 우리 가락이 가야금, 해금, 대금 등 아름다운 국악기와 배우들의 노래로 들려진다. 국악은 산모의 심장 박동과 유사한 리듬을 통해 태아에게 편안함을 주어 클래식보다 더 뛰어난 태교음악으로 알려져 있다. 예비부모들은 임산부인 주인공과 함께 자장가를 부르고,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전통 태교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게 된다.

공연 이후에는 국립중앙박물관 산책로에서 임신 중 최고의 운동이라 일컬어지고 있는 ‘걷기 태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걷기’는 산모에게 자연스러운 호흡법을 제공하고 신체에 별다른 무리 없이 체중관리 및 심폐기능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일유업은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고 지난 35년간 약 300 만 명 이상의 예비엄마에게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한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오는 등 우리나라의 건강한 태교문화를 선도해 왔다.

매일유업의 남상수 유아식사업본부장은 “매일유업은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과 육아를 위해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하고 “특히 올해는 초보 엄마들의 육아를 돕기위해 ‘앱솔루트 태교’와 더불어 소아영양 전문의가 직접아기의 연령을 고려하여 영양을 진단해주는 ‘앱솔루트 솔루션’을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일 앱솔루트 태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구매 가능 (티켓가: 2~3만원)하며, 이 밖에 3월 21일까지 매일아이닷컷에서 추첨을 통해서도 초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대외홍보팀
박경배 팀장
02-2127-2271

인컴브로더
이학표
2016-7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