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커피와 찰떡궁합 디저트 ‘와플’ 2종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0-03-09 09:49
서울--(뉴스와이어)--‘천사 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오는 10일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 ‘와플(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와플은 달콤한 카라멜소스를 넣은 ‘카라멜 와플’과 새콤한 블루베리를 넣은 ‘블루베리 와플’ 등 총 2종이다. 일반 와플과 달리 와플 속에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넣어 식감이 부드럽고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3000원.

와플은 세트 구매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와플, 딸기음료, 아메리카노로 구성한 ‘가브리엘 세트(9500원)’와 와플, 아메리카노로 구성한 ‘라파엘 세트(5500원)’로, 제품명에 브랜드 캐릭터 이름을 활용해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세트 제품은 단품 구입시 보다 최대 18% 할인된 가격이다.

딸기음료는 봄철을 맞아 준비한 시즌 한정 제품으로, ‘스트로베리 카페모카’, ‘밀키 스트로베리 라떼’ 중 선택 가능하다. 단품 가격은 각각 5100원.

또 와플세트 또는 딸기음료 구매시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 한·중·일 8일 여행 응모권을 비롯, 딸기음료, 아메리카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크루즈 여행 응모권은 엔제리너스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gelin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메뉴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야외 활동이 잦은 봄철,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는 애프터눈 티타임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엔제리너스의 와플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곽한나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