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스케어 정수기, 션-정혜영 부부 신규 모델로 발탁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3-09 10:3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LG 헬스케어 정수기 모델로 션, 정혜영 부부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다양한 선행 활동으로 알려진 션과 정혜영 부부의 이미지가 정수기의 깨끗함과 신뢰를 주는 이미지와 일치해 선정되었다.

션과 정혜영 부부는 평상시 정수기를 사용하며 누구나 한 번쯤 의심해봤을 정수기 위생에 관한 의심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며 LG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LG전자 헬스케어 정수기의 정수 실력을 소개했다. 세 아이의 어머니인 정혜영은 ‘물 끓이기’편에서 LG전자 헬스케어 정수기라면 아이가 마실 물도 정수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신뢰성을 보여준다. 또한 건강하고 자상한 모습으로 모든 여성들의 이상적인 남편상으로 꼽히는 션은 ‘아침 첫 잔’편에서 아침 첫 정수기 물에 대한 찝찝함 없이 LG전자 헬스케어 정수기라면 믿고 마실 수 있음을 소개했다. 인사이드케어 시스템과 스테인레스 저수로 등 LG 헬스케어 정수기의 기술력을 션과 정혜영 부부를 통해 따뜻하게 잘 조화시켰다는 평이다.

‘아침 첫 잔’편과 ‘물 끓이기’편을 하루에 촬영해야 하는 빡빡한 일정에도 션과 정혜영 부부는 자신들 특유의 행복 바이러스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고 한다. 특히나 정혜영은 힘든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스텝을 챙기는 것뿐 아니라 아기 모델의 수많은 NG에도 오히려 아기를 보살피는 등 어머니의 모습을 보여줘 세 아이의 엄마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LG 헬스케어 정수기 CF모델인 정혜영은 “세 아이의 엄마로서 평상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를 원했다”라며 “LG전자 헬스케어 정수기는 LG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LG전자 BC(Brand Communication)팀 구본진 상무는 “정수기는 매일 먹고 마시는 물을 관리하는 제품이니만큼 깨끗한 광고 모델의 이미지가 매우 중요하다”라며 “세 아이의 부모이자 기부 천사로 널리 알려진 션-정혜영 부부의 신뢰감 높은 평소 이미지가 이번 LG 정수기 캠페인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글로웍스 PR사업부 PR 2 팀
이혜영 대리
02-2193-05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