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4-27 09:05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잉바 스트레이 / www.wseoul.com)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양일간 특별히 선보이는 정찬 메뉴는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좋은 추억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어린이날,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치킨 요리나 피자 요리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3인 가족(어른 2명, 어린이 1명) 기준 1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또한, 이 날 방문하는 어린이에게는 W 서울 워커힐의 마스코트인 금붕어 인형과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예약 문의 02-2022-0111)

더불어 어버이날에는 최초의 현대적인 아시아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제공하는 특별 세트 메뉴에는 오리가슴살 요리를 주 메인으로 하여 전체 7가지 코스요리로 이루어져 있다. 1인 기준 가격은 9만 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예약 문의 02-2022-0222)

한편, W호텔은 오는 6월 말 까지 가족을 위한 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이는데, 서울에서 유일하게 자연과 함께 하는 W 서울 워커힐 호텔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명 ‘센스 앤 센슈얼러티 패키지’ (Senses & Sensuality Package)는 발코니에서 내려다보이는 고요한 한강의 전경과 함께 차분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와 W만의 향기로 꾸며진 센트(Scent)룸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아침 조식(2인 기준), 긴장 완화와 진정 기능을 지닌 스웨디시(Swedish) 터치 및 음악 CD가 서비스로 포함되며 가격은 35만 7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또 다른 패키지인 ‘디스커버 원더 패키지’(Discover Wonder Package)는 한강을 바라보는 레드와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원더풀 워터(Wonderful Water)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친’ 조식(2인 기준), W 서울 워커힐의 곰인형이 포함된다. 가격은 30만 7천원(세금, 봉사료 별도).

더불어 모든 투숙 고객들에게는 한강과 아차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수영장, 웻(WET)과 휘트니스 클럽, 스웻(SWEAT)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에,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예약문의는 02 2022 0560 또는 wseoul@whotels.com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김 02-2022-0117 /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과장 02-6366-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