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명품화장품 대전 통해 ‘뷰티-북’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진행한 ‘뷰티(beauty)-북’ 신청 이벤트에 4천명 고객이 몰렸다. 지난 2월25일부터 3월4일까지 8일간 진행했던 본 행사에서 3,729명의 고객이 뷰티북을 신청한 것.

같은 기간 화장품 정품 용량의 테스터 샘플을 증정했던 ‘올 댓 뷰티(All that Beauty)’ 이벤트에는 714명의 응모자가 몰렸다. 뷰티북 신청 이벤트에 비하면 1/5 수준이다.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과 이번 시즌 트렌드, 각 상품에 대한 정보를 담은 미니잡지 ‘뷰티북’이 정품 샘플의 인기를 추월한 것이다.

롯데닷컴 백화점잡화팀의 설경심MD는 “온라인쇼핑몰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는 화장품 샘플보다 고객의 관심을 더 얻고 있는 것은 뷰티북이 유일하다”며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입수한 후 꼼꼼히 따져보며 구입하려는 스마트 소비자는 20대 중반(24세~27세) 여성 고객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의 뷰티북은 매년 봄·가을 발행된다. 매 시즌 유행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와 스킨케어 노하우, 브랜드별 상품정보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별 샘플과 롯데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퍼 쿠폰도 간간히 만나볼 수 있어 고객호응이 높은 편. 롯데닷컴은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명품화장품 대전>을 통해 구매고객 선착순 3만 명에게 이번 봄 시즌의 뷰티 정보를 담고 있는 ‘뷰티북’을 함께 동봉해 증정할 예정이다.

1년에 단 한번,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되는 <명품화장품 대전>은 백화점 화장품에 할인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어 최고 30%의 혜택을 챙겨갈 수 있다.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11일까지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가능하며,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역시 최대 10%의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명품화장품 대전은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매일 색다른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하루에 한 브랜드씩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롯데닷컴 베스트셀러, 재구매율, 상품평 등등 각종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핫 아이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메달리스트’ 그리고 봄철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획세트를 소개하는 ‘2010 스프링 룩’ 코너가 그것이다.

또한 흥미진진한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현정, 최지우, 임수정, 김태희 등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인 중 최고를 가리는 폴(poll)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화제의 ‘it’ 상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대리 장준영
02-538-69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