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교정업체 Editage, ‘저널투고 서비스’ 런칭
에디티지 대표 Anurag Goel은 “그동안 에디티지는 2004년부터 한국에 수준높은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영문 교정 서비스를 통해 연구원들의 의사소통을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저널투고 서비스를 런칭한 이유에 대해 “적극적으로 한국 연구원들의 해외저널 논문 게재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저널투고 서비스는 ‘Journal Selection’, 저널 투고 전 과정을 대행해주는 ‘Journal Submission’, 논문에 수록된 이미지를 포맷팅 해주는 ‘Artwork preparation’ , 그리고 세밀하게 논문의 완성도를 분석해주는 ‘Peer Review’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저널투고 서비스 전 과정은 저널 리뷰어 경험 보유자들에 의해 진행되며, 1시간 내에 답변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상담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디티지는 미국, 일본, 대만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ISO 9001:2008 인증 국제적인 영문 교정회사로52개국에 걸쳐 16,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에디티지가 런칭한 저널투고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edit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티지 개요
비에스코리아는 2008년부터 세계적인 영문교정업체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Cactus Communication)사의 영문교정 서비스인 "에디티지"를 한국내의 대학교, 연구기관, 기업체 및 개인고객에게 제공하고있다. "에디티지"는 500여개 주제를 다루는 석,박사급 원어민 전문 에디터 250명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영어 전문 교정 서비스로서 이 중 20여명이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는 영문교정 에디터 인증 기관인 BELS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ISO 9001-2000 인증을 획득한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은 개인은 물론 연구기관들에게 질높은 영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itage.co.kr
연락처
Editage
Vice President Khuzem Batawala
02 -6322 -1411
수신자부담번호:00-308-13-1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