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에스, 한국폴리텍대학 e-감사시스템 구축 수주

서울--(뉴스와이어)--“교육비리 근절을 위해 대학에서도 ‘e-감사시스템’ 구축 시작”

GRC(Governance, Risk management, Compliance)솔루션 전문 업체인 씨에이에스(대표 전영하 www.casit.co.kr)는 교육계 최초로 2월 25일 e-감사시스템 구축에 들어간 한국폴리텍대학 e-감사시스템 구축 수주에 성공했다.

한국폴리텍대학 e-감사시스템은 상시 모니터링, 조기경보시스템을 적용한 감사리스크관리 및 감사리스크 발생 시 위험요인에 대해 휴대폰 실시간 통보를 통해 부정부패 관련 발생원인을 근원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씨에이에스는 지난 28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 상시 모니터링 및 조기경보시스템을 포함한 통합 e-감사시스템 구축을 완료한바 있다. 이로써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지방병원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부정부패 관련 발생원인을 근원적으로 차단 할 수 있게 되었다.

e-감사시스템은 최근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예탁결제원 등의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BC카드, 메리츠화재, 미래에셋 등의 민간기업 및 금융기관에서도 활발히 구축되고 있다. 또한 한국광물자원공사는 최근 e-감사시스템 도입을 통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제2회 국민신문고 대상’에서 부패방지부문 ‘종합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씨에이에스 전영하 대표는 e-감사시스템의 민간기업, 금융기관, 대학으로의 구축 확산에 대하여 “기업 투명성 및 교육계 교육비리 근절을 위해 금융기관 및 대학에서도 그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이다”라고 예견했다. 또한 “e-감사시스템에 머물지 않고 준법감시시스템과 리스크관리시스템을 통합한 GRC 솔루션으로의 고도화 사업이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점차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e-감사시스템 솔루션 업체로 HP, IBM을 비롯한 전통적인 벤더 및 SAP, ORACLE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기업은 씨에이에스, 더존, 유니텍 등 이 있다.

씨에이에스의 경우 기존 4개월~6개월간의 개발기간이 투자되었던 e-감사시스템 구축관련 국내 최초로 솔루션 패키지 개발에 성공했다. 이에 지난 2월 26일 한국 세라믹기술원에 2개월 만에 e-감사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다. 따라서 향후 e-감사시스템 도입 추진 기관에서는 씨에이에스의 e-감사시스템 솔루션 패키지 상품을 활용할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2개월 만에 e-감사시스템 구축이 가능해졌다. ㈜씨에이에스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 없는 표준 e-감사시스템의 경우 1개월에 구축 가능하다고 밝혔다.

씨에이에스 개요
씨에이에스는 국내외 대형업체에 e-감사시스템을 개발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GRC(거버넌스, 리스크관리,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asit.co.kr

이 보도자료는 씨에이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