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서울아산병원 의료균형 발전기금 후원 협약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0-03-11 08:5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11일 서울아산병원(병원장 이정신)과 병원 사회공헌사업 후원에 대한 약정식을 갖고, 카드 사용액의 일부를 의료균형 발전기금에 기부하기로 협약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롯데카드는 서울아산병원에서 결제되는 롯데카드 사용액의 0.15%씩을 적립해 서울아산병원 의료균형 발전기금으로 기부한다. 기부된 발전기금은 서울아산병원의 소외계층 후원사업, 불우환자돕기, 해외 의료봉사 지원 등에 쓰여진다.

롯데카드는 이번 서울아산병원 후원 외에도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후원회와 함께 희귀 난치병 어린이 수술지원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으며, 카드 사용액 중 일부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하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롯데카드’, 제주 세계자연유산 관리기금에 기부하는 ‘세계자연유산 아이러브 제주카드’, 부산지역사회 발전기금에 기부하는 ‘아이러브 부산카드’ 등도 운영하고 있다. 또 롯데카드 고객들이 모은 포인트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어린이재단’ 등 복지단체나 공공단체에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롯데포인트 기부제도’를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 약정은 일회성 기부행사와 달리 매출액의 일정비율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양사 모두 체계적이고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지영
02-2050-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