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오지 어린이 초청 문화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회장 金升淵)이 전국 오지 분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행사인 한화와 함께하는 ‘클래식 수학여행’을 4월 6일(화)과 16(금)일 두 번에 나눠서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1박 2일 일정으로, 초청된 어린이들은 예술의 전당 관계자로부터 음악감상법과 공연관람 에티켓을 교육받고 당일 열리는 ‘교향악 축제’연주를 관람한다. 또한 63빌딩의 수족관과 왁스뮤지엄을 둘러보고, 국립과천과학관과 서울랜드를 방문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히 ‘클래식 수학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앨범으로 제작해 나누어줄 계획이다.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여러 환경상 문화혜택의 기회가 거의 없는 오지 분교 어린이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 특별한 수학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전국 면단위 소재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만 해당)선생님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클래식 수학여행을 가고 싶은 사연과 사진을 3월 11일(목)부터 20일(토)까지 한화사회봉사단 홈페이지(http://welfare.hanwha.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발표는 3월 22일(월) 한화사회봉사단홈페이지 또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연락처

한화그룹 홍보팀
변성준 차장
02-729-3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