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윤미래 부부, 모뉴엘 첫 동반모델로 위촉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일 오후 1시에 글로벌 미디어PC 전문기업 모뉴엘(대표: 박홍석, www.moneual.com) 본사 사옥에서 타이거JK와 윤미래가 모델로 위촉되는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은 서명, 제품증정(모뉴엘 101, MiNEW Hello Kitty),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직접 모뉴엘 제품(MiNEW N10T, MiNEW N20U)과 직원들에게 사인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타이거JK와 윤미래가 동반 모델로 발탁된 것은 결혼 후 처음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모뉴엘의 신규광고 ‘즐거움을 만드는 기술-모뉴엘’편에 출연한다.

‘즐거움을 만드는 기술-모뉴엘’편은 기존의 혼자서 즐기는 컴퓨터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긴다는 의미의 패밀리컴퓨터(FC, Family Computer)를 컨셉으로한 모뉴엘의 광고다. 특히 힙합의 대부로 일컬어지는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직접 모뉴엘의 CF송을 작곡, 작사하고 노래까지 참여하기로 하여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모뉴엘측은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보여준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긍정적이고 즐겁게 사는 모습이 모뉴엘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이들 부부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친구처럼 즐겁게 사는 부부의 모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모뉴엘의 장점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모뉴엘 개요
모뉴엘은 거실용 엔터테이먼트 컴퓨터인 HTPC를 전문으로 개발 유통하는 개발회사 입니다. 2001년 세계 최초로 HTPC를 선보였고 이후 2007년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시장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Innovation Award 수상과 함께 세상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이후 2008년 2009년 2년에 걸처 세계최대 가전쇼인 CES에서 디자인 엔지니어링 부분 혁신상 수상과 함께 지속적인 시장리드형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시장에 90%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neual.com

연락처

홍보대행 준콤
조윤미 주임
02-2037-0715
010-8978-20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