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 신개념 유모차 ‘프리모’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아이쿠(i’coo) 한국 공식 판매 법인 세피앙의 독일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아이쿠(i’coo)에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과 인도양홀에서 열리는 제 17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아이쿠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음악 감상 기능을 갖추어 아이에게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수 있는 신개념 유모차 ‘프리모(Primo)’를 4월 출시에 앞서 한정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쿠가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모는 MP3 연결 음악 감상 기능을 갖추었음은 물론, 유모차 상단의 양쪽에 스피커를 장착, 언제 어디서나 아이에게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려줄 수 있는 특별한 유모차다. 아이쿠의 프리모는 아이가 항상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여 안정된 정서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쿠는 프리모 4월 정규 출시에 앞서,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아이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모를 한정 공개하고,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아이쿠는 또한 체험존을 운영, 주부들이 프리모에 MP3를 직접 연결하여 음악감상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유모차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아이쿠는 프리모 외에도 4월 선보일 예정인 신제품인 연령별 맞춤 식탁의자와 아이쿠 기존 제품 라인인 플라즈마7, 플루토,시리즈까지 함께 전시한다.

독일 유모차 브랜드 아이쿠(i’coo)

아이쿠(i’coo)는 독일 유아용품전문업체인 Hauck Group의 Premium 유모차 브랜드이다. 아이쿠는 독일의 실용과학적 노하우를 담아 최고의 유아전문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Hauck Group의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새로운 최고급 유모차를 제시한다. 아이쿠 유모차는 상황별 최적의 승차감, 드라이빙 기술, 밸런스와 안전, 감성 과학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함께 제공한다.

베이비페어 관련 정보

정식 행사명 : 제 17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BABYFAIR2010/SPRING)
기간 : 3월 11일~3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소 : 코엑스 태평양홀, 인도양홀

* 소비자 문의 번호 : 02-2023-0321

세피앙 개요
유아용품 도,소매 유통 전문회사

웹사이트: http://www.safian.co.kr

연락처

PRGATE
박혜림 A.E
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