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스퀘어, 여친 위한 ‘화이트데이’ 최고 선물 아이템 추천
- 신상백 34%로 1위 차지…트렌치 코트, 쥬얼리 아이템, 향수 순서
눈스퀘어 공식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에서는 지난 2월 24일부터 900명의 방문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들의 상징 신상백이 34%로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2위는 봄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나 자켓(19%)이, 3위는 여친을 블링블링 빛나게 해주는 쥬얼리 아이템이(18%), 4위는 그녀만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향수(10%)가 선택되었으며 5위는 패션의 마무리 슈즈(7%)가 차지했다. 이외에는 화장품과 인형 등이 기타의견으로 꼽혔다.
눈스퀘어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여자친구를 위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스타일리시한 빅백을 선물하고 싶다면 눈스퀘어에 입점 돼 있는 망고를 찾아보면 좋을 듯 하다. 망고 매장에서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신상백들이 마련되어 있다. 좀 더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밋밋한 스타일에 엣지를 줄 수 있는 레벨 5의 톡톡 튀는 클러치 백도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로엠의 핑크컬러 트렌치 코트나 망고와 레벨5의 자켓은 트렌드에 민감한 그녀의 봄을 충족 시켜줄 것이다.
액세서리 매장에는 여자친구를 더욱 더 화사하게 빛내줄 유니크한 쥬얼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향수 전문 매장인 메르시보꾸와 데메테르에서는 내 여자친구에게 맞는 향을 직접 골라줄 수 있다.
스티브메든, 제시카 심슨과 같은 매장의 신상 슈즈들은 그녀의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것이다. 이 외에도 눈스퀘어는 바닐라코, 스킨79 같은 화장품 매장과 나이키, 빌라봉과 같은 스포츠 매장, 그리고 테디베어 매장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눈스퀘어 내의 플라스틱 아일랜드에서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커플후드티를 특가 판매할 예정이며,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쿠션을 증정하는 등 눈스퀘어의 각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진행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의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것이다.
문의:02-3783-5005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임지현
02-565-2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