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투어, 굿네이버스와 ‘기업사회공헌’ 협약서 교환

2010-03-12 15:0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월1일, 국내 최초 개별자유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대표이사 장한성)는 국제NGO단체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의 국제구호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회공헌협약서를 교환하였다.

마이투어는 2010년 3월부터 2011년 3월까지 가입 개인 회원 및 제휴카페(네이버 웨딩클럽 등)가입 회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여행’ 캠페인 진행하여 마이투어 여행상품 구매와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마일리지 개념의 ‘꿈머니’ 포인트를 굿네이버스 온라인 계정으로 적립하여 국제구호활동에 필요한 항공과 구호지역 현지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마이투어에 가입한 기업들은 ‘아름다운 여행’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하여 비즈니스 활동(해외출장)에 필요한 항공, 숙박, 교통을 마이투어에서 구매하여 발생된 ‘기업 꿈머니’ 포인트를 일괄 굿네이버스 계정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마이투어 장한성 대표는 금번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가족들과의 여행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과 결식아동들을 위하여 ‘희망나눔여행’ 캠페인을 온라인회원들과 함께 복지단체를 통하여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

연락처

마이투어 마케팅팀
정호준 과장
070-8255-1134
010-9266-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