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도하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서 달린다
또한 LED TV, 디지털 카메라, 스마트폰 ‘옴니아2’ 등을 전시한 제품 체험 공간인 ‘삼성 팬 존’은 대회 기간 내 인기 명소로 자리잡았다.
삼성전자는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LCD/LED TV, LCD 모니터, 냉장고, 휴대폰 등 전자제품 1천여대를 조직위원회에 제공하였다.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권계현 상무는 “삼성전자가 세계 스포츠 3대 빅 이벤트 중 하나인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파트너로 참여해 전 세계 육상팬들과 감동과 환희의 순간을 함께 나누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올해는 금번 대회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삼성만의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009년부터 3년간 세계육상선권대회 파트너로 참여, 작년 베를린 경기에 이어 도하를 비롯 2011년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까지 공식 파트너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밴쿠버 동계 올림픽 공식 후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8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유스 올림픽 게임 (Youth Olympic Games)’과 11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안 게임’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할 것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채수연 과장
02-2255-8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