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골프 시타채 무료 렌탈 서비스
옥션(www.auction.co.kr)이 최근 ‘골프 시타채 무료체험 서비스’를 오픈,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유명 브랜드의 신모델 골프클럽을 매월 1천 개씩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옥션은 캘러웨이(Callaway), 카스코(kasco), 핑(Ping), 나이키(Nike), 클리브랜드(Cleveland), 스릭슨(SRIXON), 엑스트론(xtron) 등 골프 전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각 브랜드별 론칭을 앞둔 골프클럽을 옥션 회원들이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렌탈 서비스를 진행키로 했다.
고가의 골프용품을 출시 전부터 대량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시타 체험 서비스를 통해 각 골프 전문 브랜드사는 론칭 전 신모델에 대한 이용자 평가 및 고객 반응을 살필 수 있게 됐고, 옥션 역시, 자사의 회원들에게 신상 골프채를 남보다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매월, 신제품 출시 예정인 1곳의 브랜드사와 신상 골프채 약 1천개 수량을 고객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방침으로, 내달 10일까지는 캘러웨이의 ‘뉴 레가시드라이버’(300개), ‘뉴 레가시 페어웨이 우드’(300개), ‘레가시 아이언’(300개) 총 3종에 대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렌탈 완료 후 시타후기 작성 시, 우수작 추첨을 통해 시타 모델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를 각각 3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시타채 체험은 옥션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중 추첨을 통해 체험자를 선정, 3일 이내에 당첨 여부를 알려준다. 1인당 3박 4일의 체험기회가 제공돼, 1개월 동안 1천개의 골프클럽을 최대 3천명 이상의 회원에게 대여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송비는 체험자 부담이다.
한편, 옥션은 1개월의 대여 서비스가 끝난 시타용 골프클럽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인하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옥션의 골프카테고리 담당 김준우 매니저는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옥션 골프용품 매출은 매년 40~60%가량 성장하고 있다”며, “이제 옥션은 초보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골프 애호층이 애용하는 사이트에서 골프 전문브랜드들이 테스트 마켓으로 활용하는 골프 대표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uction.co.kr
연락처
옥션 홍보팀
박지영 과장
589-7018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이규리 대리
02-753-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