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새우와 함께하는 W 얌 이벤트’
W 호텔 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재패니즈 레스토랑 ‘나무’와 정통 홈스타일 레스토랑 ‘키친’에서는 2010년 두번째 W 얌 이벤트로, ‘새우’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백질·칼슘·타우린·키토산 성분이 풍부하고 칼슘과 철분·엽산 등이 들어 있어 골다공증과 골연화증·빈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새우 요리를 고객들에서 선사할 것이며, 그 경험은 잊지 못할 맛으로 기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뉴를 살펴보면, ‘키친’ 스타일의 새우 타르타르, 새우 차우더, 구운 새우 피자, 새우 커리 등이 준비되어 있고, ‘나무’ 스타일의 겨자 사이쿄미소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단새우 샐러드, 3가지 새우를 사용한 창작스시, 광어살과 단호박을 넣은 새우 튀김, 왕새우 철판구이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름만 들어도 신선하고 맛있는 새우 요리들이다.
제철 음식 및 미각을 자극하는 진미로 기획된 키아란 히키(Ciaran Hickey) 총주방장의 두번째 ‘W 얌 이벤트(W YUM Event)’ 시리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새우 요리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철 입맛을 한 층 돋구어 줄 W호텔의 푸드 인스퍼레이션은 계혹 진화될 전망이다.
가격은 각각 메뉴에 따라 2만원~5만원 선(세금, 봉사료 별도). 키친(Kitchen)에서는 점심과 저녁 그리고 나무(Namu)에서는 저녁 식사에서 주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레스토랑 키친(02 2022 0111) 또는 나무(02 2022 0222), 이메일 wseoul@whotels.com 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