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광화문점, 휴점 앞두고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광화문점 휴점을 앞두고 광화문점 휴점기간과 재개장 이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리멤버 핫트랙스’ 사은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광화문점에 한해 실시한다.

광화문점 전 구매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영수증과 함께 ‘리멤버 스티커’를 증정 받는다. 리멤버 스티커는 재개장 안내 및 추가 할인 바코드 스티커가 포함되며 총 12만장을 배포한다.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은 기존할인율에 추가로 5%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재개장 이후에는 스티커 소지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티커는 핫트랙스 회원카드 등 각종 카드에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 사용할 수 있다.

핫트랙스 회원 중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1,200명에게는 광화문점 현장에서 고급 책갈피 등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한다. 재개장 이후 책갈피를 갖고 방문하는 우수고객은 별도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 할 계획이다.

핫트랙스 광화문점은 오는 4월 1일부터 리노베이션 공사를 시작해, 약 5개월 이후 새로 문을 열 예정이다. 정확한 재개장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와 광화문점 안내 코너를 통해 공지한다.

송기욱 핫트랙스 마케팅 팀장은 “휴점을 앞두고 리노베이션을 거쳐 업그레이된 상품과 서비스로 돌아오겠다는 핫트랙스 광화문점의 다짐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이벤트”라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해 고객에게 믿음을 주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윤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