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탄생 1주년 기념 사은행사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제휴 VIP 골드카드 즉시 발급 서비스 및 결제금액별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회원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C>를 창간하였다.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업계 최고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항공사 상용우대 프로그램 마일리지로 자유롭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카드이다. 예를 들어 한해에 2천만원을 사용할 경우, 첫 사용 보너스 5천, 기본적립 2만, 사용액 연동 보너스 5천이 더해져 총 3만 프리미어마일이 적립되므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시 4만 마일이 넘게 되어 동남아 왕복 보너스 항공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어마일 카드 회원은 비자 시그니처 서비스(플래티늄보다 상위 등급)을 통해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해외 여행 무료 보험 등 차별화된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신라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3월 17일부터 1년간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소지 하고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VIP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3월 17일부터 한 달간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당일 결제 금액대별로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단일 카드 단위로는 최초로 창간되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멤버십 매거진인 <C>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과 안목을 대변하는 소통의 장으로서 창간되었다. 하영구 행장은 “매거진 <C>는 고객의 품격에 어울리는 여행과 다이닝, 쇼핑, 패션, 리빙을 망라한 종합 여행/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두었으며, 매거진 <C>를 통해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라며 매거진 <C>의 발행취지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홍보실
신현정
02-3455-23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